기자단

빵순이가 추천하는 신상 베이글 맛집-타타스베이글

진주관광 2023. 9. 22. 11:00
빵순이가 추천하는 신상 베이글 맛집
타타스베이글

 

여러분, 빵 좋아하시나요?

저는 빵을 정말 좋아하는 빵순이인데요,

이번에 진주에 신상 베이글 맛집이 생겼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베이글 맛집으로 사람들로 북적이는 이곳은 ‘타타스베이글’ 입니다.

 

 

차 20대 정도는 충분히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고요,

 

 

들어가기 전에 이런 포토존도 있었어요.

 

 

빵 나오는 시간도 따로 안내해 놨더라고요! 따끈따끈한 빵을 드시고 싶은 분들은 시간 맞춰서 방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타타스 베이글>

✅운영 시간

오전 9:00 ~ 오후 9:00

last order : 오후 8:30

✅반려동물 동반 가능

✅키즈존

 

 

‘타타스베이글’은 이런 ‘타타스 캐릭터 컨셉’이 있더라고요?

베이글을 좋아하는 타타스 클로에가 어렸을 적 외할머니가 구워주신 베이글을 회상하며 만든 레시피라고 합니다.

그 레시피를 따라 만든 베이글이라니..! 굉장히 기대됐어요.

 

 

타타스 과트로, 타타스 패밀리, 타타스 번들 판매 이렇게 세트로도 파니 지인 선물용으로 사가실 분들은 세트로 더 저렴하게 사시는 걸 추천해요!

 

 

벌써 몇 종류의 베이글은 품절이라 아쉬웠지만 제가 먹고 싶은 베이글은 남아있어서 얼른 사가지고 왔습니다!

 

 

메뉴판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고요, 베이글 말고도 샌드위치나 다양한 '타타스 굿즈'들을 같이 판매하고 있었어요.

 

 

소보로 베이글과 바질 베이글은 가져왔는데요, 저는 바질 베이글이 더 맛있었어요.

커피는 산미가 없는 다크 커피 같았어요.

 

1층 내부
2층 내부 & 야외 테이블

 

2층은 일회용품만 사용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세요!

 

3층 내부 & 야외 테이블

 

매장도 굉장히 넓고 무엇보다 애견 동반 카페라 야외가 잘 조성되어 있는 점이 좋았어요.

 

 

식은 베이글은 구비되어 있는 전자레인지에 다시 돌려먹을 수 있고

남은 베이글은 셀프로 포장도 가능해요.

 

 

다 먹고 나면 퇴식구도 셀프!

 

 

빵순이라면 꼭 들러야 할 베이글 맛집

‘타타스 베이글’이었습니다~!

타타스베이글 진주점